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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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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서비스헌장 2008년 하반기 이행결과 발표

  • 작성자
    홍보팀(홍보팀)
    작성일
    2009년 4월 1일(수) 00:00:00
  • 조회수
    8803

인천지하철공사 

 

고객서비스헌장 2008년 하반기 이행결과 발표

 

○ 인천지하철공사(사장 이광영)는 3월31일 임기2년의 고객만족경영 심의위원을 새로 위촉하고, 지하철 이용고객에게 보다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제정한 ‘고객서비스헌장’의 2008년 하반기 실적을 심의 공표했다.

 

○ 15명으로 구성된 심의위원회는 (주)매직캣과 문화공연 업무협약 체결, 웰빙용자전거 무료대여, 장애인화장실 출입문개폐버튼추가 설치, 엘리베이터조도 개선 등 이용자의 안전과 편의를 향상시킨 점 등을 들어「인천지하철공사는 2008년 행정안전부 주관 고객만족도 조사 지하철부문 1위를 하는 등 체계적인 고객만족향상에 크게 기여하였다」고 평가했다.

 

○ 심의위원회는 또 각역 대합실과 화장실을 매일 5회 이상, 열차종착역에 도착한 열차마다 청소를 실시하는 것과 시민모니터운영 포함 등 고객서비스헌장 일부내용을 신설 개정했다.

 

○ 공사는 지난 2000.5.2부터 내·외부위원을 위촉, 고객만족경영심의위원회를 구성하고 ‘고객서비스헌장’『안전한 지하철』,『빠르고 정확한 지하철』,『편리하고 쾌적한 지하철』,『친절한 지하철』, 『고객에 의해 평가받는 지하철』의 5개 부문 20개 항목 이행결과를 연2회 고객에게 공표해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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