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보도자료

  1. 알림마당
  2. 뉴스룸
  3. 보도자료
  4. 보도자료

고객만족을 위한 ‘사원간 칭찬메아리운동’시행

  • 작성자
    홍보팀(홍보팀)
    작성일
    2009년 4월 3일(금) 00:00:00
  • 조회수
    8656

공사, 고객만족을 위한 ‘사원간 칭찬메아리운동’시행

 

4월 테마 ‘항상 즐겁게 인사하는 사원’

 

기존의 고객만족경영에 안주하지 않고 올해 처음 야심차게 CS(Customer Satisfaction)팀을 구성한 인천지하철공사(사장 이광영)는 그 첫 사업으로 ‘사원간 칭찬메아리 운동’을 시작한다.

 

이 운동은 사원 상호간 칭찬과 격려하는 직장분위기를 먼저 조성하여 신바람 나는 직장 문화를 만들고 점차 수준높은 고객만족서비스 제공을 유도하기 위한 것이다.

 

이를 위해 공사는 매월 ‘칭찬테마’를 공지하고 한달동안 사원들의 추천을 많이 받은 ‘칭찬사원’ 2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전사원이 사원을 칭찬하고 그 소리가 메아리처럼 울려 전파되도록 한다는 ‘칭찬메아리 운동’의 4월 테마는 ‘항상 즐겁게 인사하는 사원’이다.

 

 

 

목록

담당부서
미디어팀 032-451-216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