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답변생략

[ 2019.05.22]

기사갑질

버스탑승후 하자전 벨을 누르고 정류장 도착
하차문을 안열어 주길래 '기사님'하고 불렀습니다.
문을 여시면서 벨을 누르셔야죠 하더라구요.
분명 벨을 눌렀고 저외에 하차하는 학생도 한명있었고.
'벨 눌렀습니다' 하고 말씀 드리는 와중에 하차 문을 닫아버리시더군요.
결국 저의 몸이 하차문에 끼인 상태가 되고 '지금 뭐하시는겁니까?'
기사님왈 '빨리 내리지 뭐하는거냐고'

항시 대중교통 이용하는 입장에서 처음 겪는 일이라 황당하네요.
기사폭행이다 말도많고 가중처벌도 되는 이런시기에

위의 기사님 행동은 승객폭행을 하는건 아닌지 .

서비스부분에대한 교육. 필요해보입니다.

버스번호 595번 마을버스
차량번호 인천73바 1094 입니다.
오전 11시40분경 엑슬루타워하차

  • 민원성격
    불친절
    민원종류
    버스운영
  • 접수일
    2019-05-22 13:28:18
  • 최종답변 완료일
    2019-05-22 13:28:18
  • 접수상태
    답변생략
  • 인천교통공사 2019.05.22

    해당 노선은 해성운수에서 운영하는 노선으로 우리공사 소관업무가 아니기에 답변을 생략합니다. 해성운수에 다시한번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