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05.29]
111번 기사의 고객응대 불친절한 언사 및 소
111번 운전자의 불친절 대응 및 소양교육이 부족한듯 하며 무례한 언사 상용으로 매우 기분이 나쁨.
그리고 각 운전자의 기준(잣대)으로 간간히 고객에게 대하는듯함. 기준이 없슴.
그러므로 운전 수칙 및 소양교육 바랍니다.
그리고 여름철 음료수 반입 금지라고 하는데 아닌것 같음. 너무더운날 수분을 섭취할 수 있게 바랍니다.
( 생수, 얼음용 커피 정도) 꼭 반영 바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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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민원성격
- 불친절
- 민원종류
- 버스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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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접수일
- 2019-05-29 16:08: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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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종답변 완료일
- 2019-05-29 16:08: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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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접수상태
- 답변생략
인천교통공사 2019.05.29
해당 노선은 미래교통에서 운영하는 노선으로 우리공사 소관업무가 아니기에 답변을 생략합니다. 미래교통에 다시한번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