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답변생략

[ 2019.05.29]

111번 기사의 고객응대 불친절한 언사 및 소

111번 운전자의 불친절 대응 및 소양교육이 부족한듯 하며 무례한 언사 상용으로 매우 기분이 나쁨.

그리고 각 운전자의 기준(잣대)으로 간간히 고객에게 대하는듯함. 기준이 없슴.

그러므로 운전 수칙 및 소양교육 바랍니다.

그리고 여름철 음료수 반입 금지라고 하는데 아닌것 같음. 너무더운날 수분을 섭취할 수 있게 바랍니다.
( 생수, 얼음용 커피 정도) 꼭 반영 바람.

  • 민원성격
    불친절
    민원종류
    버스운영
  • 접수일
    2019-05-29 16:08:19
  • 최종답변 완료일
    2019-05-29 16:08:19
  • 접수상태
    답변생략
  • 인천교통공사 2019.05.29

    해당 노선은 미래교통에서 운영하는 노선으로 우리공사 소관업무가 아니기에 답변을 생략합니다. 미래교통에 다시한번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