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19.06.04]

GRT 여전히 청소 안하는군요

지난 5월 17일에 송풍구 청소 관련 글을 썼고 청결하게 유지하겠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여전히 청소 상태가 불량하네요.

지금 청라역으로 가는 701번 버스 안에서 직접 사진 찍어서 첨부하고 글 작성하는 중입니다.

이제 더워서 에어컨 계속 가동하는데 먼지 가득한 공기를 마실 것 같아 불안하네요.

이번엔 제대로 시정 조치하시고 지속적으로 관리하시기 바랍니다.

  • 민원성격
    문의
    민원종류
    BRT/GRT
  • 반영여부
    즉시반영
  • 접수일
    2019-06-04 08:55:00
  • 최종답변 완료일
    2019-06-05 13:59:55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인천교통공사 신교통운영팀 고객의견 담당자입니다.

먼저, 지난번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에어컨 송풍구 청소 조치가 미흡한 점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번 고객님 의견을 정비원에게 전달하여 에어컨 송풍구 등을 청소하도록 조치하였으나, 일부 차량이 조치가 되지 않아 6/4(화) 청라국제도시역에 도착하는 차량을 대상으로 다시 조치하였으며, 혹서기를 대비하여 버스 운행 전 환기관련 배기구 청소 상태 등 버스 이용 시 쾌적한 환경이 될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신교통운영팀(032-569-6046)으로 문의해 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19.06.05 신교통운영팀 이재상 032-569-6049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