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19.06.10]

인천지하철 2호선 차량번호 2111번 불편문의


항상 출퇴근 시 인천지하철 2호선을 이용하는 시민입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현재 퇴근중에 2111번 열차차량 소변냄새 악취가 너무 심하여 문의드립니다

검단오류방향 뒷자석 2-1~2-3 구간이였으며, 점검 및 한번 부탁드립니다

지금 열차 탄 시민들 모두 코막음에 악취 고약한 냄새에 불편해합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민원성격
    문의
    민원종류
    인천2호선
  • 반영여부
    즉시반영
  • 접수일
    2019-06-11 09:04:00
  • 최종답변 완료일
    2019-06-12 14:48:48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십니까? 인천2호선 운연경정비팀 고객서비스 담당자입니다.
인천2호선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이용 중 고객님께서 불편을 겪으신 점에 대해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 고객님께 불편을 드렸던 냄새의 원인은 자동으로 동작하는 에어컨의 가동 시 발생되는 냄새로 확인되었으며 해당 차량의 냉방기 물세척을 실시하여 조치하였습니다. 현재 인천2호선 모든 전동차를 대상으로 하절기 에어컨 가동 대비 전동차 냉방기 청소(물세척 및 일광소독) 및 특별점검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냉방기 청소 등 철저한 전동차 관리로 쾌적한 환경에서 인천2호선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청결하고 깨끗한 환경에서 이용하실 수 있도록 인천2호선 전동차 관리에 더욱 주의를
기울이겠습니다.
○ 기타 더 궁금한 사항은 운연경정비팀(☎032-451-4412)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19.06.12 운연경정비팀 박성기 451-4413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