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답변생략

[ 2019.07.07]

16다시1번버스 7월7일17시28분 서비스불편

16-1번 버스가 대창철강앞 정류장 무정차 통과했습니다.
7/7, 17:28,


...차가 접근하는데, 정류장 확인도 않고....서행하길래 멈출줄 알았는데..스윽..지나가 버렸습니다.
다음차가 올려면 20~30분 기다려야하니....더운데 다른데로 걸어가서..다른버스를 이용했습니다...물론 거기서도 기다려야했죠.
택시를 타고 택시비를 버스회사에 받고 싶었지만...줄지 안줄지도 모르는데...성질은 났지만..다른걸 찾아갔지요. 버스회사에 민원제기하려 했지만..이미 전화는 안받고요.

많이 많이 아주 많이 불쾌하고, 기분 나쁘고,, 덥고.. 안좋습니다.

어떻게 조치되는지 정확히 이메일을 통해서 알려주십시오.
george1233@naver.com
화요일 확인하겠습니다 답없을시 무시한것으로 간주하고 계속 글올리던지 이슈화하던지 하겠습니다
이 글은 캡쳐 및 복사 해두겠습니다

  • 민원성격
    불친절
    민원종류
    버스운영
  • 접수일
    2019-07-08 09:30:45
  • 최종답변 완료일
    2019-07-08 09:30:45
  • 접수상태
    답변생략
  • 인천교통공사 2019.07.08

    해당 노선은 송도버스에서 운영하는 노선으로 우리공사 소관업무가 아니기에 답변을 생략합니다. 송도버스에 다시한번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