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19.11.14]

92번 버스 그냥 지나침

11월 14일 2시 30분쯤에, 글로벌캠퍼스푸르지오 정류장에서 버스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버스 한대가 먼저 오고, 그 바로 뒤에 제가 타려던 92번이 있었는데, 다른 버스 뒤에있던 92번은 그 버스가 승객을 모두 태울때까지 정류장 한참 뒤에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저는 인도 바깥쪽까지 나와서 92번이 정류장 앞에 서기를 기다렸습니다. 하지만 92번은 그 한참뒤에서 승객 한명을 내리더니 서있던 저를 무시하고 지나갔습니다.
번호는 4931이였습니다. 기사님이 못보셨을리는 절대 없다고 생각합니다. 빠른 개선 부탁드리겠습니다.

  • 민원성격
    불친절
    민원종류
    버스운영
  • 접수일
    2019-11-15 10:30:07
  • 최종답변 완료일
    2019-11-18 08:21:47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인천교통공사 버스운영팀 고객의견 담당자입니다.
먼저, 저희 공사가 운영하는 버스를 이용하신 고객님께 상당한 불편함을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차량 내 CCTV 동영상을 확인 결과 기사님이 잘못한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정류장에 다른 버스가 있어 뒤쪽에서 승객을 승하차 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라도 정류장에 승객이 있을 경우 순차적으로 승객을 승차시켜 태워서야하나 그렇지 못한 점 고객님께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민원내용을 잘 수렴 하여, 앞으로 승하차 할 때 주의 깊게 살피면서 승하차 할 수 있도록 교육을 시켜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여 노력 하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우리공사 버스운영팀(032-858-4824)로
문의해 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2019.11.18 버스운영팀 김대섭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