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19.11.15]

GRT 701번 이을락 버스기사님 감사합니다.

2019년 11월 11일 월요일 새벽 6시 50분 경 비지니스센터 정류장 (청라역 방면)에서 버스를 기다리던 중 노트북을 놔두고 이동해서 뒤늦게 찾으러 갔습니다. 30분 정도 지난 후에야 알아차려서 다시 가보니 노트북은 자리에 없었고, 조별과제 파일이 들어있는 상태여서 잃어버린 줄만 알고 절망했습니다. 그런데 다음날 오전 9시 쯤 한 시민 분께서 첨부한 사진을 보내주셔서 연락을 드렸더니 버스기사님께서 누가 가져갈까봐 보관해주시고 계셨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오늘 무사히 노트북을 받았고, CCTV 없는 정류장에서 물건 분실하면 찾기 힘든데 보관해주시고 오늘 이렇게 저의 시간에 맞춰서 전달까지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19년 11월 14일 목요일 오후 10시 15분 경 GRT 701번(1533) 운행하셨던 이을락 버스기사님 복 받으실거에요! 너무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 민원성격
    칭찬
    민원종류
    BRT/GRT
  • 접수일
    2019-11-15 10:35:09
  • 최종답변 완료일
    2019-11-18 10:14:35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인천교통공사 민원담당자입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감사드리며, 고객님께서 "매우만족" 하실 때까지
최선을 다하는 인천교통공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19.11.18 고객지원팀 임예승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