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19.11.15]

7700 버스 온도조절

두세번 불편신고로 7700버스 온도 조절 요청했으나
여전히 개선되지 않아 다시 글 올립니다.

7700 버스 특성상 창문이 전혀 없어 온도조절에 신경써주지 않으면 뒷자리 승객들이 굉장히 불쾌합니다.

전일(11/14) 저녁 화곡역에서 청라 방향으로 19:20분경 탑승한 4956 버스
화곡역에서 이미 만차가 되어 출발했는데 히터가 너무 세게 나와
뒷쪽에서 너무 힘든시간을 보냈습니다.

차는 만차라 앞뒤로 움직일 공간도 없어 옷울 벗을 수도 없고,
날이 추워져 옷도 많이 껴입은 상태라 굉장히 더웠습니다.
차내에 사람도 가득차 기사님에게 의견을 전달할 수도 없는 상황입니다.
땀흘리고 버스 내리면 또 땀때문에 춥고 정말이지 탈때마다 불쾌하고 욕이 나오는 버스네요...

내릴때 보니 역시나 기사님은 혼자 창문열고 시원하게 달리고 있더군요
이럴꺼면 정말 기사쪽 창문 못열게 막아달라고 청원하고 싶은 지경입니다....

기사님이 불친절 하시진 않으셨는데요~
만차에 입구까지 가득찬 버스에서 히터를 그렇게 세게 틀고 다니시면 어쩌라는건가요....
부디 승차한 승객들이 어떤 상황인지 살펴가며 쾌적한 환경 만들어주는 기사분들이 되셨으면 합니다.
제발 좀 강력히 내용 전파 좀 해주세요...

그리고 출퇴근 시간 7700 추가 배차도 요청드립니다.
두대 증차했다고 하지만 여전히 출퇴근시간은 사람이 너무 많습니다.
날도 추워지는데 밖에서 줄서있을때면 왜 이렇게 까지 하고 회사다녀야 하나 싶네요...
제발 대중교통 이용에 불편없게 조치 바랍니다.

  • 민원성격
    발전제안
    민원종류
    BRT/GRT
  • 접수일
    2019-11-18 08:36:45
  • 최종답변 완료일
    2019-11-19 16:29:27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인천교통공사 신교통운영팀 고객의견 담당자입니다.

먼저, BRT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최근 환절기 날씨로 인해 고객님마다 느끼시는 체감의 차이가 있어 모든 고객님께 만족시켜드리지 못 한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고객님께서 불편을 겪으신 사항은 해당 운전원에 대한 실내온도 조절 교육 및 운전원 전파교육 등을 실시하여 BRT 버스를 이용하시는데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신교통운영팀(032-569-6043)으로 문의해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19.11.19 신교통운영팀 강승두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