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19.12.19]

인천1호선 계양역방향 지연

경인교대역에서 계양역방면 10시 33분 열차 매일 이렇게 2분씩 지연할거면 열차 시간표를 바꾸는게 어떨까요
환승때문에 항상 애를 먹네요 언제는 정상도착하지만 지연될때가 월등히 많습니다

  • 민원성격
    건의
    민원종류
    인천1호선
  • 접수일
    2019-12-20 09:08:05
  • 최종답변 완료일
    2019-12-20 17:53:47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승무지원팀 고객서비스 담당자입니다.
우리 지하철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이용 중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 모든 기관사는 계획된 시간에 출발하고 도착하도록 운행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나, 다양한 이유로 열차가 최초 지연이 발생하게 되면 해당 역 이후의 도착시간 지연으로 승강장 손님증가와 그에 따른 손님승하차 소요시간 증가가 누적되어 종착역에 가까울수록 지연시간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 열차운행속도는 안전을 고려하여 최고속도가 제한되어 있어서 계획된 시간보다 빨리 운행할 수는 없습니다.)

○ 고객님의 불편사항을 개선하기 위하여 향후, 열차운행계획이 변경될 경우 운행 중 지연시간이 회복될 수 있는 적정한 여유시간을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으니 널리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승무지원팀(032-451-3932)으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19.12.20 승무지원팀 이기종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