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0.01.08]

92번 버스 기사님 감사드립니다.

1월 7일 오후 11시 50분 즈음, 캐슬앤해모로 정류장에 정차한 92번 버스 70바 4944 운행하신 여성 기사님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글을 작성합니다. (성함을 찾고 싶었는데, 버스 기사 정보에 남성 두 분이 계셨습니다...ㅠㅠ)

기사님께서 운행하시는 버스에 승차하게 되면 늘 기분이 좋아집니다.
오전 오후에 관계없이 먼저 밝게 인사해주시고,
승객들의 안전을 위해 정차 후 천천히 내려도 된다고, 도로 상태가 좋지 않으니 주의하라고 말씀해주시는 기사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오전에 기사님이 운행하시는 버스를 타는 날이면 하루를 기쁜 마음으로 시작하고, 늦은 저녁에 기사님을 만나면 따뜻한 마음으로 하루를 마무리하곤 합니다.

승객에게 늘 따뜻한 인사 건네주시는 기사님께도 따뜻한 겨울 보내시길 바랍니다.

p.s 다른 지역에서도 많은 버스를 타봤지만 기사님 같은 분은 안 계신 것 같습니다.^^ 기사님 최고!^^


  • 민원성격
    칭찬
    민원종류
    버스운영
  • 접수일
    2020-01-08 09:16:06
  • 최종답변 완료일
    2020-01-08 09:57:40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인천교통공사 민원담당자입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감사드리며, 고객님께서 "매우만족" 하실 때까지
최선을 다하는 인천교통공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0.01.08 고객지원팀 김재호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