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0.01.11]

마전역 신동하 역무원님때문에 세상이 아직 따뜻하단걸 또 한번!

20년 새해!
정말 감사함을 느끼게 해주셨어요!
제가 40대 아줌마인데 양손가득 장본거 들고가다
정작 돈이든 가방을 역에서 분실했어요!
ㅜㅠ
가방도 새거고 지갑에 돈도 있어
찾을수 없다 생각했는데
카드 신고해주셔서^^
농협에서 연락이 왔더라고요!
근데 찾아주시고 보관도 해주시고
자책하는 저에게 따뜻한 말씀도 건네주시고
감동에 눈물이 찔끔!
다른 역무원님도 친절하시고
높으신 분이 이글 보시면
꼬옥 칭찬 해주셨으면 하는 바랩으로
글올려보아요^^
20년 정말 따뜻한 을 느끼며
시작합니다^^
다시한번 고개숙여 감사드려요^^♥

  • 민원성격
    칭찬
    민원종류
    인천2호선
  • 접수일
    2020-01-13 09:24:58
  • 최종답변 완료일
    2020-01-13 10:06:25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인천교통공사 민원담당자입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감사드리며, 고객님께서 "매우만족" 하실 때까지
최선을 다하는 인천교통공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0.01.13 고객지원팀 김재호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