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01.24]
키오스크에 표시된 좌석번호와 실제 좌석번호가 다릅니다.
안녕하세요.
며칠전 충남 대천(무정차)가는 버스의 맨 뒷자석 가운데 3자리를 카드전용 키오스크를 통해 좌석그림을 보고 예매했습니다.
42,43,44 로 예매표가 나왔는데, 실제로 타려고보니 가장 가운데 자리가 45번으로 되어있어서 다른분이 앉아있었습니다.
그분은 45번이 가운데라는 것을 알고 일부러 예매하셨더라구요. 이런 부분은 키오스크에 반영할 수 없는건가요?
그리고 왜 인천 - 충남(홍성) 버스의 인터넷예매는 버스타고 앱에서 배차가 조회 되지 않고(충남-인천 은 가능) 키오스크나 상담원을 통해서 예매할 수 밖에 없는지도 궁금합니다.
-
- 민원성격
- 문의
- 민원종류
- 종합터미널
-
- 접수일
- 2020-01-29 10:03:38
-
- 최종답변 완료일
- 2020-01-31 13:23:18
-
- 접수상태
-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인천교통공사 터미널파트 고객의견 담당자입니다.
인천터미널 키오스크 좌석배치는 정상적으로 이뤄지고 있습니다. 또한,
인터넷 앱을 통한 예매는 버스타고 앱이 아닌, ㈜티머니에서 운영하는 시외버스모바일 앱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이와 관련한 문의사항은 우리공사 버스운영팀(☏032-430-7313)으로 문의해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0.01.31 버스운영팀 박진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