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0.01.24]

키오스크에 표시된 좌석번호와 실제 좌석번호가 다릅니다.

안녕하세요.
며칠전 충남 대천(무정차)가는 버스의 맨 뒷자석 가운데 3자리를 카드전용 키오스크를 통해 좌석그림을 보고 예매했습니다.

42,43,44 로 예매표가 나왔는데, 실제로 타려고보니 가장 가운데 자리가 45번으로 되어있어서 다른분이 앉아있었습니다.

그분은 45번이 가운데라는 것을 알고 일부러 예매하셨더라구요. 이런 부분은 키오스크에 반영할 수 없는건가요?

그리고 왜 인천 - 충남(홍성) 버스의 인터넷예매는 버스타고 앱에서 배차가 조회 되지 않고(충남-인천 은 가능) 키오스크나 상담원을 통해서 예매할 수 밖에 없는지도 궁금합니다.

  • 민원성격
    문의
    민원종류
    종합터미널
  • 접수일
    2020-01-29 10:03:38
  • 최종답변 완료일
    2020-01-31 13:23:18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인천교통공사 터미널파트 고객의견 담당자입니다.
인천터미널 키오스크 좌석배치는 정상적으로 이뤄지고 있습니다. 또한,
인터넷 앱을 통한 예매는 버스타고 앱이 아닌, ㈜티머니에서 운영하는 시외버스모바일 앱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이와 관련한 문의사항은 우리공사 버스운영팀(☏032-430-7313)으로 문의해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0.01.31 버스운영팀 박진범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