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1.04.28]

청소상태 불량

인천시청역 이용자 입니다.
시청역 계단을 매일 이용하는 사람으로 계단에 먼지가 너무 심하여 그저께 종합 상황실로 연락하여 처리를 요청했으나, 어제 출근길에 확인결과 처리가 안되어
이제는 역무실에 가서 담당자에게 이야기 해도 오늘 출근길 확인 해보니 조치가 되지 않네요.
많은 시민이 이용하는 공용시설에 청소 상태가 너무 불량하여 건의 함에도 처리가 안되니 답답합니다.
즉각적인 조치 하시기 바랍니다.

  • 민원성격
    건의
    민원종류
    인천1호선
  • 접수일
    2021-04-28 18:06:16
  • 최종답변 완료일
    2021-04-29 10:20:38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고객님, 안녕하세요. 1호선역무사업소 고객서비스 담당자입니다.

○ 먼저, 인천도시철도 1호선을 이용하시면서 역사 청소상태에 대한 불쾌감을 느끼신 점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지하철 역사는 시설관리원이 구역별로 상시 청소 업무를 시행하고 있으나, 현재 지하 1층(오디세이광장) 인근 기능실 공사로 인한 분진의 영향이 있었던 것으로 사료됩니다.

말씀하신 내부계단 외에도 쾌적한 지하철을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앞으로 역사 관리에 더욱 신경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더 궁금하신 사항은 1호선역무사업소(032-451-3651)로 전화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1.04.29 1호선역무사업소 김우진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