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1.04.29]

2호선 에어컨

환절기라 아침부터 쌀쌀해서 사람들 외투입고다니는데 에어컨 풀가동?? 누구 아이디어냐?

  • 민원성격
    건의
    민원종류
    인천2호선
  • 접수일
    2021-04-29 09:19:30
  • 최종답변 완료일
    2021-04-30 16:58:50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2호선운영관제팀 고객서비스 담당자입니다.

○ 먼저 인천도시철도 2호선을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불편함을 끼쳐드려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 인천 2호선 객실 냉방은 객실과 외기에서 측정된 온도 값에 따라 자동으로 운영되는 방식입니다.

○ 다만, 2호선 열차는 타시도 도시철도보다 작은 편이라 객실내 혼잡도에 따라 고객님 마다 체감하는 온도가 달라 춥거나 덥다는 민원(문자/통화)을 주시면 객실 냉방장치 가동/정지를 즉시 반영해 드리고 있습니다.

○ 또한, 관제실에서 객실내 온도를 감시해서 일부 열차는 미리 냉방장치를 정지하는 등 객실 온도관리에 노력을 많이 기울이고 있으나 이럴 경우 덥다는 민원이 접수되어 냉방장치를 다시 가동하는 사례도 발생되고 있습니다.

○ 2호선을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님을 만족시키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고객님께서 춥다고 느끼실 경우 1899-4446번호로 전화를 주시거나 문자(예: 2107 열차 추워요 or 검암역 진입하는 열차 냉방 꺼주세요)로 주시면 즉시 처리가 가능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아울러 환절기 및 여름철 객실 냉방이 적절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더욱더 세심한 노력을 기울이 겠습니다.

○ 기타 궁금한 사항은 2호선운영관제팀(032-451-4482)으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1.04.30 2호선운영관제팀 유승용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