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1.05.09]

이건 직원분을 칭찬 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인천공항에 보안검색 직장에 다니고 있는 회사원입니다
제가 이렇게 글을 올리는 이유는 바로 ‘이건’ 직원분을 칭찬하기 위해서 입니다
4월 25일 21시경 평소와 같이 인천공항에서 인천 2호선을 타고 서구청 근방에 집으로 귀가 중 서구청역에서 잔액 부족으로 출구가 열리지 않는 상황이였습니다
제가 당일 11시 40분경 출근을 하기위해 근처 편의점에서 이음교통카드에 만원을 충전하였고 퇴근까지 문제 없겠다 생각했는데 잔액부족으로 매우 난처한 상황이였습니다
그당시 다른 카드도 현금도 없었고 이유도 몰라 당황하고 있을때 이건 직원분께서 나오셔서 다른 이유는 묻지 않고 전후 상황을 살펴보고 연락을 주신다하시면서 개찰구를 통과 할수 있도록 사비로 2천원을 충전해 주시고 퇴근에 지쳐있는 저를 빠르게 귀가 시킬수 있게 도움을 주셨습니다
당일에 한시간도 안되어서 제가 충전한 내역과 처리 상태를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 주셨고 비어있는 5900원에 대한 사유도 제가 설명하지 못했는데 오히려 나머지 3900원을 입금하여주셨습니다
일주일 정도가 지나 카드내역을 확인중 제가 5900원을 그당시 충전 후 바로 편의점에서 물품 구입을 하였는데 이음카드가 아니라 교통카드로 사용을 하였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시간이 많이 지났지만 금일 서구청역에서 이건 직원분께 돈을 돌려달라고 부탁드렸습니다
어떻게 보면 만원도 안되는 5천9백원은 정말 작은돈이지만 이건 직원분의 고객을 생각하는 마음은 천만원 이상의 가치가 있는 서비스 이셨습니다
기계가 잘못되지 않는다고 말씀하실수도 있는데도 당황한 저를 따뜻하게 안심시켜주시고 심지어 피드백에 금액변상까지 해주셨던 이건 직원분을 칭찬합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겠습니다

  • 민원성격
    칭찬
    민원종류
    인천2호선
  • 접수일
    2021-05-10 09:26:50
  • 최종답변 완료일
    2021-05-10 17:34:02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2호선역무사업소 고객의견 담당자입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감사드리며, 고객님께서 "매우만족" 하실 때까지 최선을 다하는 인천교통공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1.05.10 2호선역무사업소 유우진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