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1.05.09]

모래내시장역에 대한 건의글 올립니다

안녕하세요.
모래내시장역을 자주 이용하는데요
항상 사람이 많은 역인데 오늘 오후 주말인데도 불구하고 일하시는 분이 한분밖에 없더라고요
무슨 이유가 있겠지만 혼자서는 무리가 있어보여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오늘 일하시는분 자주 뵙는데 사람들한테 친절하게 길도 잘 알려주고 일도 열심히 하는 모습 자주 봤어요.
저도 몇번 도움청했을때도 자기일처럼 열심히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했었습니다.
그래서 모래내시장의 더 원활한 성장을 위해 건의글을 남깁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열심히 일해주시는 직원분에게도 감사를 표합니다.

  • 민원성격
    건의
    민원종류
    인천2호선
  • 접수일
    2021-05-10 09:19:08
  • 최종답변 완료일
    2021-05-10 17:37:40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고객님, 안녕하세요. 2호선역무사업소 고객의견 담당자입니다.

고객님의 칭찬에 힘입어 앞으로도 더욱 고객님을 감동시킬 수 있는 인천교통공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인천2호선의 경우, 최초 무인역사로 설계되었으나 시민 안전을 위하여 역무원이 역에 배치되었고, 이후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하여 꾸준히 인력 증원에 힘써 오고 있습니다. 모래내시장역은 직원 6명과 직원의 안전 활동을 돕는 사회복무요원이 3조 2교대로 근무하고 있으며, 교대근무시 휴가자를 제외하고 최소 직원 1명, 사회복무요원 1명이 근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인천교통공사를 이용해 주심에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그 밖의 궁금하신 부분은 2호선역무사업소(032-451-4201)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1.05.10 2호선역무사업소 유우진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