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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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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1.05.16]

월미바다열차 직윈 불친절 건의

직계가족 성인 4명 아이 2명(유아포함) 이 탑승하러 갔는데
증빙서류 없이는 탑승이 안된다고 안내받았습니다
준비해가지 않은 저희 잘못이니 안내를 잘 받았으면 끝났을 상황인데 카운터에 앉아있던 직원분은
휴대폰만 쳐다보며 탑승 안돼요 서류 내셔야되요
그러셔서 따로 탑승하겠다고 하니
다시 휴대폰만 쳐다보며 30분뒤에 다른차 타셔야되요
정말 말투도 툴툴대며 잘라서 얘기하시네요
몇가지 문의해도 문의내용에만 단답형으로 짧게 대답해서 정말 기분이 나빴지만 부모님과 아이들이 있어 그냥 왔습니다
무료봉사하시는 분인가요?
돈받고 거기서 일하시는 분 아니신가요?
직원 서비스 교육좀 다시 시켜주세요
16일 12시 40분쯤 근무하시던 남자분이구요
고객에게친절하지도 못하실거면 핸드폰이라도 보지마셔야죠...다시 가고싶지 않아요

  • 민원성격
    불친절
    민원종류
    월미바다열차
  • 접수일
    2021-05-17 09:14:21
  • 최종답변 완료일
    2021-05-18 14:00:59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월미바다열차 고객의견 담당자입니다.
먼저 월미바다열차를 이용해 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현재 월미바다열차는 코로나19 확산세가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이용고객들의 안전을 위해 5인 이상 집합금지 등 방역수칙 준수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다만, 전화통화로 미리 사과드린 바와 같이 고객응대 과정에서 해당 근무자의 바람직하지 않은 근무태도로 인해 불편을 끼쳐드리게 되어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이와 관련해서 직원 및 사회복무요원을 대상으로 특별교육을 실시하였으며, 이를 통해 더욱 세심하고 친절하게 안내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월미운영팀(450-7662)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021.05.18 월미운영팀 김경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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