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1.05.30]

검바위역 미화원 여사님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검바위역 인근에 거주하는 사람입니다.

5월 30일 오후7-8시쯤 비가 내리기 시작했는데, 우산이 없던터라 머리를 질끈 묶고 1번 출구에서 뛰어나가려고 했습니다.

그때, 미화원 엄지연 여사님께서 딸 나이대인 제가 안쓰러워보였는지 우산을 꺼내주며 쓰고가라고 하셨습니다.덕분에 젖지 않고, 집에 잘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고객 한명한명에게 선행을 베풀어주시는 엄지연 여사님 존경스럽고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이 글이 엄지연 여사님께 꼭 보여졌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 민원성격
    칭찬
    민원종류
    인천2호선
  • 접수일
    2021-05-31 09:15:47
  • 최종답변 완료일
    2021-06-01 16:23:29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2호선역무사업소 고객의견 담당자입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감사드리며, 고객님께서 "매우만족" 하실 때까지 최선을 다하는 인천교통공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1.06.01 2호선역무사업소 유우진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