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2.08.18]

인천 2호선 엘레베이터

시민공원역꺼 도대체 언제 고쳐주실꺼며 도대체 왜 출근 시간에 지하철이 이렇게 없나요? 고장이 났으면 바로 고쳐야지 도대체 왜 목요일까지 연기를 합니까? 직장인들은 죽으라는건가요? 좀 똑바로 좀 운영하세요

  • 민원성격
    문의
    민원종류
    인천2호선
  • 접수일
    2022-08-18 09:06:41
  • 최종답변 완료일
    2022-08-22 16:38:45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기계환경관리팀 승강분야 유지관리 담당자입니다.
○ 먼저 인천도시철도를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시민공원역 엘리베이터는 점검 결과 정상적으로 운행되고 있습니다.
○ 아울러, 시민공원역 에스컬레이터 2호기는 8.19(금) 핸드레일 교체 후 정상운행 중임을 알려드립니다.
○ 기타 궁금한 사항은 기계환경관리팀(032-451-3694)으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2.08.22 기계환경관리팀 신동규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