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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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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메트로,‘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인증 획득

  • 작성자
    홍보팀(홍보팀)
    작성일
    2010년 12월 3일(금) 00:00:00
  • 조회수
    8688

 

인천메트로,‘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인증 획득

 

- 쌍방향 소통 고객중심정책 실현의 결실 -

 

인천메트로(사장 이광영)가 지식경제부장관으로부터  ‘한국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을 받았다고 2일 밝혔다.

 

인천메트로는 월별 고객 불만과 대처방안을 일기예보처럼 경보 발령하는 ▶고객서비스 예보제 ▶불친절 사원 2진 아웃제 ▶열차 내에서 마술공연을 하는 매직열차와 박물관을 열차에 옮겨놓은 문화열차 운행 ▶교통약자들에게 승차부터 하차까지 이용편의를 제공하는 헬프콜 제도 운영 등 쌍방향 소통을 위한 고객중심정책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이번에 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을 받았다.

 

이광영 사장은 “이번 인증은 정부의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인천메트로 서비스품질을 인증을 받은 것이기 때문에 의미 있고 기쁜 일이지만 고객들을 더 잘 모시라는 격려로 받아들이고 더욱 편안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은 서비스경영전략이나 고객접점서비스 품질관리 전반을 전문평가위원들의 현장평가와 암행평가 등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총점 1,000점 중 800점 이상 득점한 경우 지식경제부장관이 인증하는 것으로 3년 동안 인증이 유효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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