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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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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년도 하반기 고객서비스헌장이행결과공표

  • 작성자
    홍보팀(홍보팀)
    작성일
    2011년 1월 31일(월) 00:00:00
  • 조회수
    9432

 

인천메트로, 2010년도 하반기 고객서비스헌장 이행결과 공표

 

 

 인천메트로(사장 이광영)가 2010년 하반기 고객서비스헌장 이행실적을 1월 31일 공표했다.

 

 15명으로 구성된 내·외부심의위원들은 지난 21일 「 ▶도시철도 운영기관 최초 국제 안전보건경영시스템(OHSAS 18001)인증 획득 ▶편의시설(E/S, E/L) 확충 ▶다채로운 문화예술 문화 공간 조성 ▶지식경제부 주관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관인증 획득 등 체계적으로 고객만족제고에 기여했다」고 인천메트로의 고객서비스를 평가했다.

 

공사는 지난 2000. 5. 2 ‘고객서비스헌장’을 선포한 이래 고객만족경영심의위원회를 구성하고『안전한 도시철도』,『약속을 지키는 도시철도』,『정성을 다하는 도시철도』,『편안하고 쾌적한 도시철도』, 『고객의견을 존중하는 도시철도』의 5개 부문 21개 항목 이행결과를 연2회 고객에게 공표해오고 있다.

 

 * 붙임 : 2010년 하반기 고객서비스헌장 이행결과 1부.

 

/첨부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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