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4.03.06]

계양역 대기중 지하철문 1칸에 2개열기

개혁하지 않은 인천 지하철 1호선에 건승을 기원합니다 ᆢ한 겨울에도 지하철 온 문을 열고 고객을 기다리는 당신을 축복합니다 ᆢ여름에도 ㆍ겨울에도 ᆢ늦은시간 종착역 고객을 기다리는 전철은 지하철문을 일부만 개방 하면 문제가 상길 까요? 종착역 ㆍ시작역 ᆢ에서는 고개을 워해서 동절기 ㆍ하절기 지하철 문개방을 최소화 하는것은 어떨까요ᆢ?ᆢ에너지도 절약하고 당신들이 생각하는 고객을 우선하고 ᆢ형식적으로 하지말고 ᆢ변합시다 ᆢ민원을 접수하는 젊 은당신부터 ᆢ제발ᆢ한결은 인철지하철공사 어르신 ᆢ





  • 민원성격
    건의
    민원종류
    인천1호선
  • 접수일
    2024-03-07 09:23:06
  • 최종답변 완료일
    2024-03-08 18:12:43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인천교통공사 열차운행 고객서비스 담당자 입니다. 인천1호선을 이용해 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먼저 우리 지하철을 이용 중에 불편함을 느끼게 해드려 죄송하게 생각하며 고객님의 민원에 답변드리고자 합니다.

◦ 우리 인천1호선에서는 계양역과 같은 지상 출발역에서 매우 춥거나 혹은 매우 더울 때 그리고 장시간 출발대기할 때 등 취약한 날씨일 경우에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것처럼 칸당 중앙 2개 출입문을 닫아 이용편의를 도모하고 있습니다.

◦ 앞으로 날씨 등을 보다 면밀하게 살펴서 고객님께서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더 궁금하신 사항은 예술회관승무팀(032-451-3435)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4.03.08 예술회관승무팀 강민규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