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4.03.07]

원인재 3번출구 에스컬레이터 점검 안내문구 요청

오전에도 문의와 동시에 건의 드렸습니다만, 전달이 안될까 다시 글 남깁니다.
원인재역 3번출구 에스컬레이터 정기점검시 일주일전 적아도 하루전에는 출구 올라가고 내려가는쪽에 안내문구 부탁드립니다.

원인재약은 다른역과 다르게 같은방향의 출구도 횡단보도를 건너서 다른 출구를 가야하는 불편한 구조입니다.

에스컬레이터 특성상 불시점검은 어쩔수 앖다고 봅니다만
불시점검이라면 전체 에스칼레이타 전원을 끄고 잠검이 이닌쪽을 계단으로라도 사용할 수 있게 해주시던가 헤주세요.

위 내용 개선방안 생각하셔서 삐른 조치 바랍니다.

  • 민원성격
    건의
    민원종류
    인천1호선
  • 접수일
    2024-03-07 09:31:01
  • 최종답변 완료일
    2024-03-11 08:59:00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인천교통공사 기계환경관리팀입니다.
○ 먼저 인천지하철을 이용해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 고객님 의견을 반영하여 승강기 점검일정 사전예고제를 실시 예정입니다.
점검예정일 기준 2일 전부터 안내 게시토록 할 예정이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추가 문의사항은 기계환경관리팀(032-451-3693)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4.03.11 기계환경관리팀 이재옥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