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4.04.12]

이현아

4 .12 금요일 평일
오후 17:34분 열차를 타고
퇴근 하는 사람입니다
꾸준히 몇년간 이시간에 탑승 하였습니다

보통 34분~35분에 열차탑승 출발 인데...

오늘은 33분 쯤 이미 출발 하여서
타지를 못했습니다
이렇게 된 이유가 있을까요?

전 다음 차를 타게되면
애기 어린이집 하원도 늦어지고 일정이
틀어 집니다

  • 민원성격
    문의
    민원종류
    인천1호선
  • 접수일
    2024-04-16 08:46:27
  • 최종답변 완료일
    2024-04-17 15:12:39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인천지하철 1호선 신호분야 고객의견 담당자입니다.

○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인천교통공사 1호선을 이용 중 불편을 겪으신 점에 대하여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 해당일 국제업무지구역 신호장치 고장으로 인한 지연으로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추후 동일현상이 재발되지 않도록 신호장치 점검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신호관리팀(032-451-3672)으로 연락 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4.04.17 신호관리팀 백종귀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