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4.04.12]

계양역 에스컬레이터 손잡이 보수

지금 4번째 같은 민원을 말씀드리고 피해는 계속 보고있습니다.
계양역 송도달빛축제공원행 5-2번 상승 에스컬레이터 입니다.
제발 손잡이 레일을 교체해주시던 청소 주기를 늘려주시던 제발 부탁드립니다.
탑승시에는 손잡이를 꼭 잡으라는 안내가 있는데 계속 이런 불편이 생기면 탑승중에 굴러 떨어질때나 잡을 것 같습니다. 도데체 뭐하러 손잡이를 만들어 두는지 모르겠습니다.

고객의견을 받으시면 개선을 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첨부파일
  • 민원성격
    건의
    민원종류
    인천1호선
  • 접수일
    2024-04-16 08:47:14
  • 최종답변 완료일
    2024-04-16 18:30:39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고객님, 안녕하세요. 1호선역무팀 고객서비스 담당자입니다.

○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계양역 송도달빛축제공원행 방향 에스컬레이터 관련하여, 즉시 에스컬레이터 손잡이 청소 실시 및 승강기를 점검하였습니다.

○ 계양역은 매일 1회 이상 에스컬레이터 손잡이를 청소하고 있으며, 해당 에스컬레이터 손잡이 청소에 신경을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기타 더 궁금하신 사항은 1호선역무팀(032-451-3659)으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4.04.16 1호선역무팀 하호성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