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신교통운영팀 고객의견 담당자입니다.
먼저 BRT 버스 이용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우리공사는 현장 모니터링을 통해 고객 수요의 패턴에 맞는 운행시간대를 집중 배차하여 운행중이며, 버스 운행시간
조정은 운전원 휴게시간 및 배차시간에 문제가 있어 바꾸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 10월 이후 증차를 통해 고객님의 의견이 최대한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이와 관련한 추가 문의사항은 신교통운영팀(032-569-6044)으로 문의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4.04.19 신교통운영팀 김현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