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신청하기

  1. 고객참여
  2. 고객의견
  3. 신청하기
  1. 1 신청
  2. 2 접수
  3. 3 부서지정
  4. 4 처리중
  5. 5 답변완료

[ 2024.04.23]

7700번 운행 불편 문의

안녕하세요. 7700번을 아침 7시에 이용하는 승객입니다.
금일 오전 7시 경 74사 1190 버스를 이용하였습니다. 버스에 문제가 있는 지, 시동이 꺼지고 차가 속도를 내지 못하는 일이 있었습니다. 바쁜 아침 출근에 문제가 생기는 분이 많았고 이로 인해 많은 항의가 나왔습니다. 버스 자체에는 문제가 없다고 뜨지만 원활한 운행이 불가능하였지만 이 후 대처가 미숙합니다. '사무실'에서 오더를 하시는 것 같으나 입석도 안돼, 뒤 차에 승객을 인계하는 것도 안된다고만 하시네요. 대처 방안은 내놓지 못하신채 말입니다. 오로지 버스 기사와 타고 있던 승객만 리스크를 감수하였습니다. 굉장히 불쾌하네요.
향 후 이런일이 다시는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불철주야 바쁘신 와중 문의 봐주셔서 감사하며 좋은 대책 마련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민원성격
    건의
    민원종류
    BRT/GRT
  • 접수일
    2024-04-23 08:36:29
  • 최종답변 완료일
    2024-04-24 09:41:33
  • 접수상태
    답변완료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신교통운영팀 고객의견 담당자입니다.
먼저 BRT 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 4. 23.(화) 오전 6시 35분 상행 청라 차고지를 출발하여 화곡역 방향으로 운행중이던
BRT버스가 가정역을 지나면서 차량 배터리 출력이 저하되어 30km 미만으로 서행운행
하였습니다.
○ 해당 운전원은 BRT버스 안 승객을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하차할 수 있도록 종착역인
화곡역까지 운행하였으며, 도두리마을 이후 승차고객은 서행에 따른 불편을 최소화
하고자 다음 차량으로 안내하게 되었습니다.
○ 향후, 동일한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차량 예방 점검을 철저히 실시토록 하겠습니다.
○ 이와 관련한 추가 문의사항은 신교통운영팀(032-569-6044)으로 문의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4.04.24 신교통운영팀 김현욱 ]

목록

이런글은 삭제됩니다.

  • 비실명 및 개인필수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내용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내용
  • 비속어를 사용한 게시물, 장난성·반복성 게시물, 상업성 광고
  • 기타 우리 공사와 관련 없는 게시물

다음 게시내용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기관 담당업무
  •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단순의견
  • 게시내용이 막연하여 답변할 수 없는 내용
  • 동일인이 동일사안으로 3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 보고서 작성 등 과제물 관련 문의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