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신교통운영팀 고객의견 담당자입니다.
먼저 BRT 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 우리공사는 현장 모니터링을 통해 고객 수요의 패턴에 맞는 운행시간대에 집중
배차하여 운행하고 있습니다.
○ 아울러, BRT 이용고객의 급격한 수요증가에 대응하기 위하여 2024. 5. 1.일부터
예비차 투입에 따른 운행횟수 증회 및 10월 이후 버스증차(2대) 등 BRT 운행체계
개편을 통하여 고객님의 불편을 해소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향후, 버스 증차시 고객님의 의견이 최대한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이와 관련한 추가 문의사항은 신교통운영팀(032-569-6044)으로 문의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4.04.25 신교통운영팀 김현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