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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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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경영심의위원회 개최

  • 작성자
    홍보팀(홍보팀)
    작성일
    2011년 7월 27일(수) 00:00:00
  • 조회수
    8575

 

 

고객만족경영심의위원회 개최

26(화) 15:00 본사4층 영상회의실에서

 

 

인천메트로(사장 이광영)는 26(화) 본사 4층 영상회의실에서 2011년도 상반기 고객서비스헌장 이행결과에 대한 심의를 위한 고객만족경영심의위원회를 개최했다.

 

고객만족경영심의위원회 심의결과 안전한 도시철도, 약속을 지키는 도시철도, 정성을 다하는 도시철도, 편안하고 쾌적한 도시철도, 고객을 존중하는 도시철도 등 5개 부문 21개 항목의 상반기 고객서비스헌장 이행결과는 만족스런 것으로 평가되었다.

 

이날 고객만족경영심의위원회에서 한승도 위원은 인천메트로가 단순하게 운송수단을 벗어나 복지, 사회적공헌 등 공익부분에도 이바지 하고 있음에 고마움을 표시하고 학생들이 수학 여행시 편리하고 안전하게 인천지하철을 이용하여 공항에 가도록 각 학교에 홍보하는 것이 좋겠다는 의견을 제시하였으며, 장철순 위원은 단순보도에서 휴먼스토리를 발굴하여 시민에게 감동을 주는 홍보기법을 제안하였다.

 

이광영 사장은“인천메트로가 고객서비스헌장을 잘 준수하여 안전하고 편리한 지하철을 만들기 위해 전임직원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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