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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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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맞이 선물 안주고 안받기 캠페인 실시

  • 작성자
    홍보팀(홍보팀)
    작성일
    2012년 1월 9일(월) 00:00:00
  • 조회수
    89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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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반부패 확산과 청렴한 공직문화 정착을 위한 -

‘설맞이 선물 안주고 안받기’캠페인 실시

 

 

인천교통공사가 9일(월) 오전 8시부터 1시간가량 본사 및 차량기지사업소에서 반부패확산 및 청렴한 공직문화 정착을 위한 ‘설맞이 선물 안주고 안받기’ 캠페인을 실시했다.

 

팀장급이상 간부 20여명이 참여한 이번 캠페인은 종합교통전문기관으로 새롭게 출범한 인천교통공사의 클린 기업 이미지 제고 및 청렴도 향상을 위해 마련되었다.

 

인천교통공사는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앞으로 월별로 주제를 선정하여 간부들이 솔선수범하여 캠페인을 실시키로 했다.

 

인천교통공사는 부정부패를 척결하고 공정한 조직문화를 만들기 위해 비리행위자 ‘One Strike Out제’, 감사Hot-Line 설치, 내부고발제도의 익명제 도입 등 강력한 비리척결제도를 도입하여 시행하고 있으며 부서별로 38명의 윤리경영 실천리더들을 지정하여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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