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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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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교통공사, 고객서비스경영 박차

  • 작성자
    홍보팀(홍보팀)
    작성일
    2012년 2월 29일(수) 00:00:00
  • 조회수
    86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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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천교통공사, 고객서비스경영 박차

‘고객서비스헌장’ 개정을 위한 ‘고객만족경영심의위원회’ 개최

 

 

인천교통공사는 2. 29(수) 10시, 고객만족경영심의위원회(최양규 교통안전공단처장 등 외부심의위원 5명 참석)를 개최하고 ‘고객서비스헌장’ ‘사업별 이행기준’을 개정 발표했다.

 

이날 심의위원들은 ▶고객의 안전을 경영의 최우선으로 하고 ▶고객과 약속한 시간을 지키며 ▶고객을 편안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정성을 다하고 ▶고객의 의견을 존중하는 것 외에 신설조항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적극 실천하는 공기업이 될 것을 추가하여 『서비스헌장 전문 5항』을 의결하고 『세부 이행기준 47개항』은 일부를 수정하여 통과시켰다.

 

오홍식 사장은 “서비스헌장은 교통공사 임직원들이, 고객이 주인임을 명심하고 고객에게 정성을 다하여 모시겠다는 실천사항인 만큼 앞으로 도시철도는 물론 버스종합터미널, 순환버스, 장애인콜택시, 교통연수원 등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께서 편리한 종합교통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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