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

고객 여러분의 존중과 배려는 안전한 대중교통의 밑거름입니다. 응대직원에게 따뜻한 말 한마디와 격려를 건내주세요. 폭력, 업무방해 행위는 관련법령에 의거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인천교통공사-

팝업존

    1
  • <인천교통공사 주관 고객만족도 조사>
- 고객님의 의견을 들려주세요!
- 설문조사에 참여하여 소중한 의견을 들려주신 분들중 추첨을 통하여 200분께 커피 쿠폰을 보내드립니다.
- 참여기간 : 2024.07.24. ~ 2024.08.06.
- 당첨발표 : 2024.08.09.(인천교통공사 홈페이지)
- 응답수 확보 시, 설문조사가 조기 종료 될 수 있습니다.
  • 2
  • <송암점자도서관-인천교통공사 역무사업소 협력 훈맹정음 캠페인>
- 일시 : 2024.07.29.(월) 10:00~15:00
- 장소 : 인천1호선 부평삼거리역 내 점자체험존
- 내용 : 한글점자체험, 특수도서체험, 생활용구전시
- 문의 : 송암점자도서관 032-876-3504
  • 3
  • <월미바다열차 운영 변경 알림>
- 월미바다열차가 2024.08.01.부터 이렇게 달라집니다.
- 이용시간 : 성수기 주말 이용 시간 10:00 ~ 19:00로 변경
- 재승차 : 월미관광특구 내 상업시설 평일 이용한 당일 영수증 지참 시 추가 승차 가능
  • 4
  • <공공기관 갑질에 대한 행동강령 위반행위 집중 신고 기간>
- 욕설 폭언, 인격모독 등 직장내 괴롭힘은 제외
- 신고기간 : 2024.06.03.(월) ~ 2024.07.31.(수)
- 상담안내 : 전국 어디서나 국번없이 110번(무료) 또는 1398번(무료)
  • 5
  • <인천교통공사 예산편성과 관련하여 주민 여러분의 제안을 받습니다>
- 운영기간 : 연중
- 대상사업 : 인천교통공사 운영사업 전분야
- 참여바법 : 공사 홈페이지 제안접수(고객참여>고객제안방>주민참여예산)
- 문의 : 인천교통공사 예산관리팀(032-451-2053)
  • 6
  • <슬기로운 탄소중립 겨울나기>
- 온실가스는 줄이GO ↓ 체온은 높이GO ↑
  • 1번째 비주얼 : 1호선 열차
  • 2번째 비주얼 : 월미바다열차
  • 3번째 비주얼 : 육상교통(GRT)

Culture

Safety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