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공간 활용방안

  1. 고객참여
  2. 공간 활용방안
  • 서비스 개선 아이디어를 발굴하는 곳으로 개별 답변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 답변을 희망하는 민원성 불편/문의사항은 고객의견으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우수 아이디어 6건을 선정하여 시상합니다.(2025.4월 중, 개별 통보)
    우수 아이디어 시상에 관하여 구분, 시상금, 비고로 나누어 정리한 표입니다.
    구분 시상금 비고
    최우수상 2명 30만원 ※ 시상금 인천e음카드 제공
    우수상 2명 20만원
    장려상 2명 10만원
  • 제출하신 사항은 일체 반환되지 않으며, 소유권 및 저작권은 인천교통공사에 귀속됩니다.
  • 신청서(양식)를 다운로드하여 작성 후 파일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서(양식) 다운로드

    게시판 입력 시 20분 초과되면 자동 로그아웃

[ 2023.11.14 김** ]

인천 2호선

저번에 인천 2호선을 이용할 때 내릴 사람들이 많아 잠깐 내렸다 타려고 했는데 그대로 문이 닫혀서 저와, 같이 내린 몇몇 사람들이 굉장히 난감했던 때가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무인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그런 것 같은데 무인 열차같은 경우 출근 시간만 사용 가능해도 좋으니 엘레베이터처럼 열차 안쪽에 열림 버튼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그렇게 되면 다시 타지 못 하고 문이 닫힌 걸 보고 누군가 열어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 출근시간이 인천 2호선을 타다보면 안쪽에는 자리가 많은데 다들 문쪽에만 서 있어 탈 공간이 없어 열차를 몇 번씩 보내곤 했는데 안쪽으로 들어가 달라는 알림음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 접수상태
    접수

목록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032-451-220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