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모분야
- 서비스과정 :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제도 개선
- 서비스환경 : 이용편의 증진을 위한 시설(환경) 개선 ※ 예시) 임신부, 배려석, 운영 효율화 등 업무 개선 방안 제안
- 접수기간 : 2020. 10.19.(월) ~ 11.13.(금)
- 참가자격 : 이용고객 누구나(임·직원 포함
- 응모방법 : 온라인 접수만 가능(goodidea@ictr.or.kr)
응모서류 : 공모 신청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한글파일)
- 심사기준표 : 창의성 · 실행가능성 · 효과성 · 지속성
- 결과발표 : 2020.12.7.(월), 공사 홈페이지 공지
- 시상내역
문의처 : 인천교통공사 고객지원팀 (☎032-451-2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