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공지사항

  1. 알림마당
  2. 공지사항

고객서비스헌장 개정을 위한 시민의견 수렴

  • 작성자
    CS팀(CS팀)
    작성일
    2009년 9월 24일(목) 00:00:00
  • 조회수
    10045

 

고객서비스헌장 개정을 위한 시민의견 수렴

 

   평소 인천지하철을 이용하여 주신 고객님께 감사

 

드립니다.

 

   인천지하철공사에서는 개통10주년을 맞이하여

 

 “인천메트로”로 사명개정 등 새로운 도약에 발맞추어

 

 고객서비스헌장을 개정하여 고객 중심적 서비스를

 

지향하고자 합니다.

 

   고객서비스헌장과 관련하여 시정 또는 개선되어야할

 

의견을 주시면  적극적으로 반영하겠습니다.

 

○ 기간 : 2009. 9. 25 ~ 10. 24(30일간)

 

○ 대상 : 누구나(제한없음)

 

○ 내용 : 인천광역시지하철공사 고객서비스헌장 개정 의견

 

※고객서비스헌장 : 공사홈페이지,각역 대합실,승강장 게시

 

  - 공사홈페이지 : [고객지원센터]→[고객서비스헌장]

 

○ 제출방법 : 이메일접수(csirtc@irtc.co.kr)

 

 ※ 제출양식 : 공사홈페이지 참조(http://www.irtc.co.kr/)

 

○ 기타 문의 : 고객사업처 CS팀(☏032-451-2216)

 

※ 좋은의견을 주신분들을 추첨하여 소정의 선물을 드릴 예정입니다.

 

      인천광역시지하철공사 사장

 

목록

담당부서
전 부서 1899-4446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