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헌장 개정을 위한 시민의견 수렴
고객서비스헌장 개정을 위한 시민의견 수렴
평소 인천지하철을 이용하여 주신 고객님께 감사
드립니다.
인천지하철공사에서는 개통10주년을 맞이하여
“인천메트로”로 사명개정 등 새로운 도약에 발맞추어
고객서비스헌장을 개정하여 고객 중심적 서비스를
지향하고자 합니다.
고객서비스헌장과 관련하여 시정 또는 개선되어야할
의견을 주시면 적극적으로 반영하겠습니다.
○ 기간 : 2009. 9. 25 ~ 10. 24(30일간)
○ 대상 : 누구나(제한없음)
○ 내용 : 인천광역시지하철공사 고객서비스헌장 개정 의견
※고객서비스헌장 : 공사홈페이지,각역 대합실,승강장 게시
- 공사홈페이지 : [고객지원센터]→[고객서비스헌장]
○ 제출방법 : 이메일접수(csirtc@irtc.co.kr)
※ 제출양식 : 공사홈페이지 참조(http://www.irtc.co.kr/)
○ 기타 문의 : 고객사업처 CS팀(☏032-451-2216)
※ 좋은의견을 주신분들을 추첨하여 소정의 선물을 드릴 예정입니다.
인천광역시지하철공사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