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포토뉴스

  1. 알림마당
  2. 뉴스룸
  3. 포토뉴스

고객만족경영 명사특강 실시

  • 작성자
    홍보부(홍보부)
    작성일
    2011년 3월 29일(화) 00:00:00
  • 조회수
    8449
첨부파일

 이미지 고객만족경영명사특강.jpg (264KByte) 사진 다운받기

 

/첨부1/

 

  인천메트로,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명사특강 실시

 

인천메트로(사장 이광영)는 29일(화) 본사1층 대회의실에서 이광영 사장 등 임직원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명사특강을 진행했다.


이 날 특강에는 장정빈 한국경영정책연구원장이 초청돼 『CS경영과 감성서비스 실천 전략』을 주제로 시민에 대한 고객가치와 감성서비스, 고객경험 등에 대한 특강을 실시했다.


 

 

목록

담당부서
미디어팀 032-451-2162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