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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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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기 시민모니터 위촉

  • 작성자
    홍보팀(홍보팀)
    작성일
    2014년 7월 4일(금) 00:00:00
  • 조회수
    89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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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서비스! 이제는 고객이 평가하고 개선한다

- 인천교통공사, 4일(금) 35명의 제7기 시민모니터 위촉 -

 

 

인천교통공사가 고객감동 경영 실현과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경영에 반영하고자 제7기 시민모니터 35명을 선발하고 4일(금) 공사 4층 영상회의실에서 위촉식을 가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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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2/

 

선발된 시민모니터는 2014. 7월부터 2016. 6월까지 2년간 생생한 현장 모니터링을 통해 고객의 입장에서 서비스를 직접 평가하고, 건의사항이나 불편사항 등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여 공사 정책에 반영시키는 역할을 하게 된다.

 

공사는 시민모니터에게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하고 우수 모니터에게는 포상도 실시할 계획이다.

 

오홍식 사장은 “정부3.0 추진 등 고객소통이 더욱 강화되고 있는 바, 시민모니터를 통해 고객이 서비스를 평가하고 고객이 서비스를 개선할 수 있는 모니터 시스템을 구축해 인천교통공사가 최고의 서비스 기업으로 거듭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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