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보도자료

  1. 알림마당
  2. 뉴스룸
  3. 보도자료
  4. 보도자료

2호선 개통1주년을 맞아 ‘교통안전선포식’ 개최

  • 작성자
    홍보팀(홍보팀)
    작성일
    2017년 7월 28일(금) 00:00:00
  • 조회수
    8463
첨부파일

전체다운

- 고객행복은 우리의 안전운행에서 시작됩니다  -

2호선 개통1주년을 맞아 ‘교통안전선포식’ 개최

 

 

인천2호선 개통1주년을 맞은 인천교통공사가 28일(금) 오전8시 1·2호선 주요역사에서 개통1주년 기념 ‘고객감사인사캠페인’을 실시한 후, 10시부터 인천시청역 대합실에서 정무경제부시장, 교통국장, 이사회의장, 노조위원장 등 내외빈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안전한 도시철도 운행을 다짐하는 ‘교통안전선포식’을 개최했다.

 

인천교통공사 임직원은 교통안전선포식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안전하고 편안한 지하철 서비스를 제공하여 철도사고·산업재해·운행장애 제로를 달성하겠다고 널리 선언했다.

 

/첨부1/

 

교통안전선포식은 기념축사, 유공자 표창, 시민 축하영상, 안전선언문 낭독, 무재해기 전달, 안전퍼포먼스, 안전제막식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30여명이 직원들이 참여해 ‘2호선 급전장치 안전대책’ 등 다양한 안전퍼포먼스를 선보여 참석자들의 많은 박수를 받았다.

 

/첨부2/

 

이중호 사장은 “우리들의 안전운행으로 고객들이 행복하고, 기본적인 안전수칙 실천으로 우리 임직원들이 행복하다”며 “작은 것도 방심하지 말고 안전점검을 생활화 해 줄 것”을 강조했다.

 

/첨부3/

 

지난해 인천2호선 개통추진단장을 역임했던 조동암 정무경제부시장은 “1년전 2호선 개통에 대한 시민들의 기대가 근심으로 변해갈 때 마음 답답했는데 며칠 전 기습적인 폭우에도 무사고 정상 운행하는 등 2호선이 빠르게 안정화되어 누구보다 기쁘다”며 “오늘의 교통안전 결의 행사를 계기로 안전한 일터에서 안전한 운행이 되도록 더욱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지난해 7월30일 개통한 인천2호선은 개통초기 평일기준 1일이용객 10만명에서 현재 15만2천명으로 52% 급증해 교통취약지역이었던 서구, 남구, 남동구를 이으며 지역상권 활성화 도모 등 지역 균형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목록

담당부서
미디어팀 032-451-216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