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보도자료

  1. 알림마당
  2. 뉴스룸
  3. 보도자료
  4. 보도자료

애인페스티벌 개막불꽃쇼 특별수송대책 마련

  • 작성자
    홍보팀(홍보팀)
    작성일
    2017년 8월 16일(수) 00:00:00
  • 조회수
    7512
첨부파일

- 제2회 애인페스티벌 개막불꽃쇼 -

인천교통공사, 특별수송대책 마련

 

 

인천교통공사가 오는 8. 19(토) 15:00부터 22:00까지 송도 인천아트센터 일대에서 열리는 제2회 애인페스티벌 개막불꽃쇼 행사를 지원하기 위한 특별수송 대책을 마련했다.

 

공사는 애인페스티벌 개막불꽃쇼 행사에 대규모 인파가 집중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인근 센트럴파크역에 특별수송 상황실을 설치하고 임시열차 투입, 안전요원 증원배치, 역사 시설물점검 등 관람시민들의 교통편의를 위해 만전을 기하기로 했다.

 

공사는 행사 당일 센트럴파크역과 인천대입구역, 국제업무지구역 등 3개 역사에 총90여명의 안전인력을 추가 배치하여 시민들의 안전한 승하차와 열차안전운행을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집중적으로 인파가 몰리는 시간대에 인천1?2호선에 임시열차를 투입하여 증편 운행(1호선 36회, 2호선 20회)하고, 시민들이 대규모로 몰릴 경우 필요시 만일에 상황에 대비해 일부역의 무정차 통과도 검토할 예정이다.

 

공사는 안전요원으로 하여금 혼잡방지를 위해 귀가하는 시민들을 센트럴파크역과 인접역인 인천대입구역, 국제업무지구역 등으로 분산 유도하고 경찰과 유기적으로 협력하여 역사 혼잡도에 따라 지하철 역사 유입인원도 통제할 계획이다.

 

공사 관계자는 “행사 당일 많은 시민들로 역사가 혼잡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역사 내 안전사고 예방과 질서유지를 위한 시민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1회용 교통카드 사용시 출발역에서 왕복2매를 구입해 줄 것”을 당부했다.

 

/첨부1/

 

 

 

목록

담당부서
미디어팀 032-451-216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