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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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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반기 고객서비스헌장 이행평가를 위한 ‘고객만족경영심의위원회’ 개최

  • 작성자
    홍보팀(홍보팀)
    작성일
    2018년 7월 26일(목) 00:00:00
  • 조회수
    56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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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반기 고객서비스헌장 이행평가를 위한 ‘고객만족경영심의위원회’ 개최

 

 

인천교통공사(사장 이중호)는 26일(목) 오후 2시 본사 4층 영상회의실에서 2018년도 상반기 고객서비스헌장 이행결과 심의를 위한 고객만족경영심의위원회를 개최했다.

 

심의위원들은 고객과의 약속인 인천교통공사 고객서비스헌장의 5개 부문 41개 항목의 상반기 이행결과에 대해 점검하고 ▲빈틈없는 안전관리 ▲고객의 요구와 트렌드 반영 ▲고객의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한 공기업의 사회적 가치 실현 등을 위해 더욱더 노력해 줄 것을 요구했다.

 

인천교통공사는 하루 평균 44만여명, 누적 수송인원 16억4천7백만여명이 이용하고 있는 인천도시철도의 고객서비스 제고를 위해 지난해 ▲인천전용 정기승차권 도입 ▲역사 내 전시회 및 청소년 쉼터 공간 지원 ▲홈페이지 핸드폰 인증 등 다양한 개선사업을 펼쳐왔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2018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에서 지하철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중호 사장은 “고객의 요구 충족과 소통을 위한 고객서비스헌장의 철저한 이행으로 최상의 교통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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