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지하철공사는 올 상반기 고객 서비스헌장이행실태를 점검한 결
과 안전, 신속, 정확, 편리, 친절 등 5개 분야 모두 성실히 약속을 지
킨 것으로 조사됐다고 13일 밝혔다.
시설물 안전점검.보수, 사고대비 훈련, 승무원 교육, 열차운행 실명
방송 등은 계획대로 100% 진행됐다.
또 역사 개방에 따라 각종 전시회와 공연이 91차례 열렸으며 인터
넷, 전화, 우편, 설문카드 등을 통해 접수된 고객 의견 160건은 지하
철 운행에 반영했다.
인천지하철공사는 2000년 5월 5개 분야 12개 항목의 고객 서비스헌
장을 제정해 해마다 이행실태를 발표하고 있다.
<08/13 연합뉴스, 중부일보>
<08/14 경기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