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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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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교통공사 2019 대한민국브랜드 대상 수상

  • 작성자
    홍보팀(홍보팀)
    작성일
    2019년 9월 26일(목) 00:00:00
  • 조회수
    5994

 인천교통공사 2019 대한민국브랜드 대상 수상

 

- 청년과 사회적약자 채용, 사회적 기업 지원 등 사회적가치 실현 공로 -

 

 

 

 

인천교통공사(사장 정희윤)는 26일(목) 여의도 전경련플라자에서 개최된 ‘2019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사회적가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브랜드대상은 IMO국제마케팅기구, 대한민국마케팅위원회 등에서 후원하고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에서 주관하여 소비자 평가를 거쳐 수여하는 상이다.

 

공사는 그동안 사회적가치 실현을 위해 ▲ 청년과 사회적 약자 채용 ▲ 비정규직의 정규직 전환 ▲ 사회적 기업 지원 ▲ 재난안전체계 구축 ▲ 온실가스 배출량 감축 ▲ 시민참여 경영확대 ▲ 윤리경영 실천 등을 추진해 왔으며, 앞으로도 사회적가치 실현위원회 및 전담부서 구성을 통해 새로운 과제를 발굴하여 정부 정책에 적극 호응할 계획이다.

 

공사 정희윤 사장은 “기업의 사회적가치 실현을 시대적 요구사항으로 인식하고 시민이 체감하는 정책을 적극 수립하여 신뢰받는 공기업으로 만들어 나가겠다” 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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