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보도자료

  1. 알림마당
  2. 뉴스룸
  3. 보도자료
  4. 보도자료

인천교통공사, 2019년 우수관제사 선발

  • 작성자
    이진형(홍보팀)
    작성일
    2019년 11월 15일(금) 11:01:19
  • 조회수
    4627

인천교통공사, 2019년 우수관제사 선발

 

- 최우수 관제사(BESCON)에 신영진 과장 -

 

 

 

인천교통공사(정희윤 사장)최고의 관제사를 일컫는 올해의 BESCON2호선 운영관제팀 신영진(42) 관제사가 선정되었다14일 밝혔다.

 

BESCONBest Train-traffic Controller “최고의 관제사의 약자이다. 종합관제실 관제사 총 60명을 대상으로 1차 이론, 2차 실기 평가 등 엄격한 선발과정을 통해 최종 4(신영진,조현석,김민석,성봉희)의 우수관제사를 선발하였으며 그 중에서 최고점을 받은 2호선 운영관제팀 신영진 관제사가 BESCON(최우수관제사)으로 결정되었다.

 

자동무인운전 방식의 인천2호선 열차운행 시스템은 관제사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 공사는 관제사의 전문성 강화 및 장애조치능력 향상 등 안전운행 확보를 위해 우수관제사 선발대회를 매년 개최하고 있다.

 

신영진 관제사는 20054월에 입사하여 인천1호선 열차운전과 영종자기부상 개통, 인천2호선 개통 등 열차운행관련 업무를 성실히 수행하여 열차관제에 풍부한 전문성을 갖추었다.

 

신영진 관제사는 능력이 출중한 선·후배가 많은데 상을 받게 되었다고 동료들에게 미안함을 표현하며, “앞으로 더 잘하라는 뜻으로 알고 그 동안의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열차안전·정시운행에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선발 소감을 밝혔다.

 

공사 정희윤 사장은 열차안전 및 정시운행에 관제사의 역할이 갈수록 중요해지고 있는 만큼 투철한 사명감을 가지고 맡은바 업무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목록

담당부서
미디어팀 032-451-2164

퀵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