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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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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지도로 역사 내 고객 편의시설 미리 본다” 인천교통공사,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 성료

  • 작성자
    박준현(미디어팀)
    작성일
    2024년 12월 24일(화) 10:24:43
  • 조회수
    616

 

“3D 지도로 역사 내 고객 편의시설 미리 본다”

인천교통공사,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 성료 

 

인천교통공사(사장 김성완)는 서비스 품질향상과 고객가치 실현을 위해 실시한 서비스아이디어 공모전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도시철도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지난 11월 11일부터 29일까지 3주간 총 172건의 아이디어가 접수됐으며, 1차 심사를 통해 20건을 선정하고, 이 중 2차 심사를 통해 장려상 2명(인천e음카드각10만원), 우수상 2명(인천e음카드각20만원), 최우수상 1명(인천e음카드 30만원)을 선정했다.

 

최우수상은 환승역과 같은 주요역사 내 편의시설을 360도 카메라로 촬영한 3D지도를 인터넷을 통해 미리 볼 수 있게 하는 “디지털 트윈 기술(VR)을 활용한 고객 편의시설 안내 서비스”가 선정됐으며, 2025년 사업실행을 통해 도시철도 이용고객의 편의성 향상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공사 관계자는 “아이디어 공모를 통해 선정된 우수 아이디어는 시간이 걸리더라도 최대한 업무에 적용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눈높이에서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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