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경영을 위한 명사특강 실시
「CS경영과 감성서비스 실천 전략」을 주제로
인천메트로(사장 이광영)는 29일(화) 본사1층 대회의실에서 이광영 사장 등 임직원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명사특강을 진행했다.
이 날 특강에는 장정빈 한국경영정책연구원장이 초청돼 『CS경영과 감성서비스 실천 전략』을 주제로 시민에 대한 고객가치와 감성서비스, 고객경험 등에 대한 특강을 실시했다.
이광영 사장은 “외부 유명인사의 특강을 통해 인천메트로 임직원들이 급변하는 사회 환경과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정확히 파악하여 대고객 서비스만족도 향상을 위해 적극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