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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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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월16일은 「고객불만 Zero-Day」입니다

  • 작성자
    홍보팀(홍보팀)
    작성일
    2012년 7월 13일(금) 00:00:00
  • 조회수
    9942

 

 

더 친절하게 더 안전하게.....

“7월16일은 「고객불만 Zero-Day」입니다.”

 

 

통합 7개월을 맞은 인천교통공사는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고객중심서비스 실현을 위해 「불만 Zero-Day」을 추진키로 하고, 오는 월요일(7월16일)을 「불만 Zero-Day」로 정했다.

 

해마다 고객 불만사항을 점검하고 분석해온 공사는 반복민원을 해소하기 위해 월1회 한주가 시작되는 월요일을 「불만 Zero-Day」로 지정 운영키로 하고 ▶승강기 등 편의시설 수시점검 ▶우대권 소지자 친절응대 ▶사회적 약자를 돕는 헬프콜 서비스강화 ▶쾌적한 열차 및 대합실 환경 제공 ▶이동상인 상행위와 선교활동 단속 ▶청결한 복장관리 등 고객 불만해소를 위해 노력키로 했다.

 

오홍식 사장은 “스크린도어와 같은 안전시설물 설치 등 갈 길은 멀지만 ‘고객불만 Zero-Day’라는 목표를 내건 것은 최선을 다해 고객을 모시겠다는 우리의 의지”라면서 “고객의 불만을 효율적으로 찾아 처리하는 서비스문화를 정착시키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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