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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교통공사 Incheon Transit Corpo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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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반기 고객만족경영심의위원회 개최

  • 작성자
    홍보팀(홍보팀)
    작성일
    2012년 7월 18일(수) 00:00:00
  • 조회수
    10056

 

 

인천교통공사,‘서비스 이행’꼼꼼 체크!

상반기 고객만족경영심의위원회 개최

 

 

인천교통공사는 7. 18(수) 10시 본사 4층 영상회의실에서 고객만족경영심의위원회(박현숙 YMCA사무국장 등 외부위원 7명)를 개최하고, 공사통합 후 개정된 2012년도 상반기 ‘고객서비스헌장’의 사업별 이행실적을 심의하고 그 결과를 공표했다.

 

심의위원들은 ▶고객의 안전을 경영의 최우선으로 하고 ▶고객과 약속 시간을 지키며 ▶고객에게 편안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 ▶고객의 의견을 존중하고 ▶지역사회에 희망 나눔을 실천하는 「고객서비스헌장 5개 부문 47 항목」에 대하여 이행사항을 심의하고, 인천을 대표하는 종합교통기관으로서 시민과 고객의 이동편의를 위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오홍식 사장은 “서비스헌장은 고객에게 정성을 다해 모시겠다는 약속인 만큼 앞으로 도시철도는 물론 종합터미널, 순환버스, 장애인콜택시 등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이 만족하실 때까지 꼼꼼히 점검하겠다.”고 말했다.

 

지난해 12월28일 발족한 인천교통공사는 고객만족경영심의위원회 심의를 거쳐 새로운 고객서비스헌장을 공표하고 전사원이 서비스헌장 이행을 위해 노력해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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